고객센터

CUSTOMER

자주하는 질문

  • 리페어카는 운영은 어떻게 하며 신청은 어디로 하나요?

    안녕하세요.


    REMS KOREA 입니다. 


    리페어카 운영지침을 알려드립니다.


    REMS는 생산부터 고객의 니즈를 파악하고 개선을 하려고 하고 있습니다. 


    리페어카 서비스는 소비자에게 현장에서 불편함 없이 문제가 된 제품은 

    현장에서 수리가 바로 진행되며 진행시  Demo 장비를 이용하여 현장에 작업이 


    원할하게 될 수 있도록 해드리고 있습니다.




    * 신청방법


    1.렘스 대표전화로 문의 

      (02-574-0005)


    2.담당자와 상담 후 스케쥴 확인


    3.서울경기 지역 (신청가능)


    리페어카는 담당자 스케쥴에 따라 일정이 바뀔수 있으며 지역(서울경기)로 


    정해져 있어 이는 추후에 확장 될 예정입니다. 



  • Curvo (밴딩) 사용시 주의사항

    안녕하세요.



    REMS KOREA 입니다. 



    Curvo 제품 사용 시 주의사항에 대해 말씀 드리겠습니다. 



    1.사이즈에 맞는 포머를 선택 해주십시오 



    2.파이프를 밴딩시 이물질 및 오염 된 부분이 있는지 확인 하여 주십시오.



    3.1 1/8 이상 벤딩 시 (트리거 스위치) 저속으로 밴딩 해주십시오. 



    4.파이프에 밴딩스프레이(REMS 전용) 사용 해주십시오 



    5.파손 및 외부충격에 각별히 주의 해주십시오. 



    6.케이스 보관을 해주시기 바랍니다. 



    위와 같이 주의 사항관련 되어 설명 드렸습니다. 



    궁금하신 점 이나 문의 사항은 Q&A에 남겨 주십시오.



    이상



    감사합니다.



    REMS KOREA 

  • A/S 관련 : 압착기가 작동이 안되요.

    안녕하세요


    REMS KOREA입니다.


    먼저 압착기가 작동이 안 되어 불편을 드린 점 죄송합니다.


    작동이 안 되는 경우는 여러 가지의 원인이 있습니다.


    이는 현장에서 바로 해결이 안 되는 경우가 많으니


    담당자와 통화 후 조치를 하시는 것을 추천드립니다.


    A/S Center로 보내 주실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하여 주십시오.


    1. REMS A/S Center 전화번호 및 주소를 확인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
       (주소 : 서울시 강남구 논현로 32 / 02-574-0010)


    2. 제품 오작동에 대한 설명을 간략히 적어 보내 주시기 바랍니다.



    3. 사업자 등록증 및 명함을 보내주세요



    이상


    감사합니다.


    REMS KOREA

  • 압착기 오일 교체주기 관련

    안녕하세요


    REMS KOREA입니다.


    REMS에서는 1년에 1회 오일 교체 및 펌프 오링 교체를 하는 것을 권장 드립니다.


    1. 압착 사용량에 따라 교체할 횟수가 증가할 수 있습니다.


    2. 교체주기를 지날 경우 원활한 압착이 안될 수 있습니다.


    * 위 주의사항을 숙지하여 주시고 교체주기에 맞춰 교체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      (오일 교체 비용은 발생될 수 있으며 담당자와 통화해주시기 바랍니다.)


    이상


    감사합니다.


    REMS KOREA

  • 압착기 및 배터리 빨간 점등 관련

    안녕하세요.




    REMS KOREA 입니다.




    * 압착기에서  빨간  점등이  일어나는  경우에  대해 말씀드리겠습니다.




    1. 유압오일  부족으로  인해  압력이  나오지  못하는  경우  발생됩니다.




    2. 배터리  충전  부족으로  인해  발생될  수 있습니다.




    3. 배터리  결합  이상(물기/수분/합선)으로  발생될  수  있습니다.




    * 배터리  충전  시  빨간  점등이  일어나는  경우에  대해  말씀드리겠습니다.




    1. 외부의  충격으로  인해  셀  이  파손된  경우에  발생됩니다.




    2. 기온(영하)  차이로  인해  일시적인  배터리  역할을  못할  경우  발생될  수  있습니다



    * 주의사항


    위와  같이  발생이  되지  않기  위해  제품  안내입니다.




    1. 하절기에는  서늘한  곳에  보관을  해주시기  바랍니다.




    2. 동절기에는  온실에  보관을  해주시기  바랍니다.




    3. 외부  충격에  각별히  주의해주시기  바랍니다.




    * 압착기  제품에  이상이  생길  경우  수리는  가능하나  소모품(배터리) 


    관련해서  수리가  불가능  한  점을  안내해드리오니




    주의  사항을  숙지하여  주시고  올바른  제품  사용을  권장  드립니다.




    이상  위와  같이  안내  방법과  주의  사항에  관련하여  말씀드렸습니다.




    제품에  대한  문의나  궁금하신  점이  있으시면  상담  및  견적 문의나




    대표전화 : 02-574-0010으로  문의해주시면  됩니다.



    이상




    감사합니다.




    REMS KOREA